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걷고~ 와 말도안되! 커피나무 라고 사용이 가능할까?

by 4flwtxlpgsix 2020. 10. 19.

반가워요!!마릭크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제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유.:-ㅁ밖이 맑은게 넘 즐거워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 하시며 보내시나요? !@바로 이야기할 주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ㅁ

맞다!! 사실저도 #커피나무 #커피나무 #커피나무 가지치기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어요

.이웃분들 서칭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커피나무 케이크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커피나무이에요

.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매우 많은 지식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커피나무이지요.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쾌적한 햇살을 맞으면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없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마리끄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커피나무는 AD 600~800년경 에티오피아 남서쪽 카파주에서 양을 치던 양치기가 발견하

였습니다고 전합니다.
양들이 근처에서 자라는 커피나무의 열매를 먹고 흥분하는 것을 본 양치기는 열매를 먹어 보았는데, 그 결과 이 열매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잠이 깨는 것을 알았습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열매로 술을 만들어 마셨지만, 13세기경부터는 현재와 같은 방법으로 마시기 시작하였습니다.
높이는 품종에 따라 6~8m이고 10m 이상 자라기도 하지만, 수확을 위해 지속적으로 가지치기 하기 때문에 보통 2m 이내의 높이를 유지합니다.
가지는 옆으로 퍼지고 끝이 처진다.
잎은 가지나 줄기에서 마주나고, 긴 타원 모양이며 두껍고 가장자리가 물결모양입니다.
잎 표면은 짙은 녹색이고 광택이 있습니다.
꽃은 흰색이고 향기가 있으며 잎겨드랑이에 3~7개씩 모여 달린다.
화관은 지름이 1㎝이고 통 모양이며 끝이 5개로 갈라진다.
수술은 5개이고, 암술은 1개입니다.
꽃이 떨어지면 그 자리에 열매가 맺고 6월~11개월 정도면 익는데 이것을 커피체리(Coffee Cherry)라고 합니다.
체리 안에는 생두(Green Bean) 두 쪽이 마주 보고 있습니다.
체리 안에 한 개의 생두만을 가진 것을 피베리(Peaberry)라고 합니다.
일반 생두에 비해 크기가 작고 신맛이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은 커피나무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커피나무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커피나무 가지치기 마리큐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