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렇게 좋아? 가족을 위하여! 방망이싸리버섯 ㅋㅋ아니야?

by 4flwtxlpgsix 2020. 10. 20.

안녕하세요!!마리꾸 이에용.반갑게도 저희 BLOG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요.!밖이 깨끗한게 너무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슨일 하며 보내셨나요? :ㅁ바로 이야기할 주제는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ign: center;"> 오맞다 사실저두 #방망이싸리버섯 #붉은방망이싸리버섯 # 를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방망이싸리버섯이지요.이 글이 생각해보면 우울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생각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많이 바란다.혹시 다음과같은 상상이 든 적 있나요?난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요즘,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방망이싸리버섯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좋은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저희 마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형태 : 자실체의 높이는 10~30cm, 굵기는 1~3cm가 보통이나 5cm가 넘는 것도 있으며 방망이모양입니다.
표면은 거친 세로의 주름이 있고 미끈거리고 연한 황색-연한 황갈색인데 마찰하면 자갈색의 얼룩이 생긴다.
살은 스펀지 같고 백색으로 연하고 섬유질이나 상처를 입으면 자갈색으로 변색하며 좋은 냄새가 나고 맛은 쓰다.
포자의 크기는 11~16×6~10㎛이며 장타원형으로 표면은 매끄럽고 투명하고 기름방울이 있습니다.
담자기는 70~90×9~11㎛로 가는 막대형이고 4-포자성입니다.
기부에 꺾쇠가 있습니다.
낭상체는 없습니다.
생태 : 가을 / 활엽수림의 땅에 단생·군생참고 : 식용

이 포스팅은 방망이싸리버섯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붉은방망이싸리버섯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여기까지 마리뀨 였습니다.씨유레이러~오늘도 여기까지

싸리버섯

 

붉은방망이싸리버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