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 아니지~ 일본 이상주의 시 너무 좋은데?

by 4flwtxlpgsix 2020. 10. 21.

하잉!!마리끄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오.:-)밖이 깨끗한게 넘 만족해요.이웃님들~ 오늘하루 어떤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ㅁ이번에 논의할 토픽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오맞다 사실저도 #일본 이상주의 시 # # 가 무엇인지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자,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일본 이상주의 시입니다.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확장된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일본 이상주의 시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1912년에 접어들어 시라카바파를 중심으로 한 인도주의적, 이상주의적 경향을 가진 시인이 두드러진 활약을 벌입니다.
특기할만한 시인으로는 『서정 소곡집[죠죠오 쇼오쿄쿠슈우(抒情小曲集)]』의 무로오 사이세에(室生犀星), 자연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오자키 키하치(尾崎喜八), 『봄과 수라[하루토 슈라(春と修羅)]』의 미야자와 켄지(宮沢賢治)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시인으로는 『묘오죠오(明星)』·『스바루』 등에서 활약한 타카무라 코오타로오(高村光太郞)가 있습니다.
그는 한 때 데카당스적인 경향으로 빠져들었지만 시라카바파로부터의 영향이나 나중에 부인이 된 나가누마 치에코(長沼智惠子)와의 만남을 통해서 이상주의적 경향으로 빠져들었다.
시집 『도정[도오테에(道程)]』의 후반에는 인도주의적 정열이 보입니다.
그는 한편으로는 구어자유시 추진에도 큰 힘을 쏟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일본 이상주의 시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마릭크 이었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